WIDEX  

완벽한 소리와 지속 가능한 사회를 향한 헌신 

책임감 있는 기업 정신 

와이덱스는 에너지, 물 및 연료 소비, 폐기물 관리 및 포장에 최대한 환경 관련 발자국을 남기지 않기 위해 혁신적인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포장을 위해 본사에서 풍력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에서 부터 글로벌 연구활동을 지원하는 데에 이르기까지, 와이덱스는 책임감 있는 비즈니스 결정을 통해 소리와 자연을 보존하려 합니다.  

지속 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하는 와이덱스 

코펜하겐 바로 외곽에 위치한 본사는 주변 환경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건물에는 지열 시스템이 있는데, 이 시스템은 수년 동안의 냉난방 능력을 저장할 수 있도록 지하수를 열 저장소로 사용합니다. 그 위에 있는 풍차는 와이덱스 본사가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합니다. 이는 이산화탄소 중립을 이끌 뿐만 아니라, 와이덱스가 전력망에 넉넉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해주기도 합니다. 이 덕분에 주변 지역에 이산화탄소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영향력을 위한 파트너십 

와이덱스는 UN 글로벌 콤팩트(Global Compact, UNGC)에 가입하였으며 인권 존중, 노동권 보호, 환경 보전, 기업윤리 준수라는 UN의 10대 원칙을 준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2011년, 와이덱스는 UN으로부터 풍력 에너지 기업으로 인정 받았으며, 그 밖 영향력 있는 기구들에게서 풍력 기술을 생산의 기본 에너지원으로 이용한 15개 기업 중 하나로 인정 받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로 당사는 UN의 지속가능 발전목표를 향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와이덱스는 다음과 같은 UN 지속가능 발전목표(SDGS)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맨 위로 가기